티스토리 뷰

넥슨 아레나에서 e 스포츠 


관람 데이트를 즐긴 윤경과 주원!



두 사람이 밥 먹으러 간 곳은?



윤경 & 주원 넥슨 아레나 


데이트가 궁금하다면?


(바로가기)







배고프다며 5인분 시켜 먹자는 주원



역시 구단주 클라스! ㅋㅋㅋㅋ








   티파이   


TIFY: THIS IS FOR YOU



분위기 좋은 부암동 데이트 코스 맛집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208-43 화이트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38길 9



02-3216-0316







이런 숨겨진 맛집을 어떻게 찾아냐는 물음에


요즘 검색으로 안 되는 게 없다는 주원이 ㅎㅎㅎ



혼자서 요리하는 1인 레스토랑


당분간 예약 불가


공간이 좁아 노키즈존








[파스타 전문점 티파이]



라구파스타 14,000 원


꼰낄리에 파스타 + 토마토 + 잘게 다진 고기 듬뿍




할라피뇨파스타 13,000 원








링귀네 파스타 + 새우 + 할리피뇨




까르보나라 13,000 원



알리오올리오 11,000 원



새우칠리파스타 15,000 원









냠냠 맛있게 파스타 먹는 서주원 ㅋㅋㅋ




[운영 시간]



런치 12 ~ 3 PM



브레이크 타임 3 ~ 5:30 PM



디너 5:30 ~ 9:30 PM



라스트 오더 8:15 PM



매주 일요일 휴무













[부암동 가는 길]



경복궁에서 7212번 버스



골목마다 맛집과 카페가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동네



근처에 인왕산이 있다



다은 & 현우 인왕산 데이트가 궁금하다면?


(바로가기)







하트 시그널 입주 초반


함께 김치찌개를 끓이며 


라면 스프를 몰래 넣던 두 사람 ㅋㅋㅋㅋ



그 때만해도 어색했던 사이인데

어느덧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카레이서인 주원이 시합 때 구경오라고 하는



윤경 역시 끄덕이며 OK



알콩달콩 썸 타고 있는 두 사람










티파이는 파스타 뿐만 아니라



리조또, 샐러드도 맛있다



음료는 탄산음료, 와인, 커피, 맥주








서주원 베스트 샷!



잘나왔다 ㅎㅎㅎ







주원이 하는 얘기를



귀 쫑긋 세우고 듣는 귀요미 윤경 ㅎㅎㅎ














마주보고 웃는 투샷으로 마무리!



사랑스러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