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라남도 영암 F1 경기장에


카레이서 주원을 응원하러 온 윤경!



경기를 마치고 목포 여행을 한 두 사람



이들이 찾은 곳은?






영암에서 목포로 GO GO



카레이서 직업 특성상


지방에 갈 일이 많은 서주원












본전회수산



목포 대표 횟집, 맛집



  • 전남 목포시 미항로 153

옥암동 1098-19

 


061-285-4431



010-3611-3643







회를 기대하는 윤경의 눈빛



목포 본전회수산은


평화 광장 한 가운데에 있어


찾기도 쉽고 



밤에 분수쇼 보기도 명당 자리














배윤경 & 서주원의 선택은



다금바리 회



일식집처럼 깔끔한 플레이팅







다금바리 시켜놓고


간단하게 해결하라는 주원 ㅋㅋㅋㅋ



구단주 클라스인가








김이나 작사가









저 비싼 다금바리를 남기라고?



ㅋㅋㅋㅋㅋ







서울로 가는 길에


또 어디 들러서 밥이나 또 먹고 가자


ㅋㅋㅋㅋㅋ



서주원 데이트는 항상 알차고 좋음 bbb









신기한 경험도 많이 하고




윤경 & 주원 넥슨 아레나 카트라이더 리그 직관 데이트


(바로가기)



윤경 & 주원 양평 중미산 드라이브 데이트


(바로가기)







카레이서로 주원의 모습을 보고


진짜 대단한 것 같다는 윤경




본전회수산은


윤경 & 주원이 앉은 야외 테라스와


좌식 룸 테이블로 구성













주원을 응원하러


서울에서 새벽부터 준비해 영암까지 달려온 윤경




 

새꼬시 5만원


우럭 6만원


8만원


광어 6만원


농어 7만원


모듬회 7만원







 

해삼 3만원


멍게 2.5만원


키조개 2.5만원


소라 3만원


개불 2.5만원


모듬해물 5만원













어느덧 깜깜해진 목포









 

10만 원 상차림


15만 원 상차림


20만 원 상차림 등






기본 상차림 (스끼다시)으로



랍스타, 튀김 등이 제공




스끼다시가 랍스타인 횟집이라니!








#연하남의 유혹


ㅋㅋㅋㅋㅋ 


자막 센스









 

전어회 4만원


새우구이 4만원


전어회 + 무침 6만원


전어회 + 무침 + 구이 7만원








숭어 5만원


문어 숙회 4만원








[영업 시간]



새벽 2시까지



각종 회 포장판매



단체 모임, 계모임, 각종 행사 환영











 



 

가리비 전복찜: 전복, 채소, 가리비

 

모둠회/모듬회

 

육회 낙지 탕탕이

 

초밥













낙치 초무침 5만원


갈치조림 5만원

 

낙지 연포탕 5만원


생선 구이 정식 (1인분) 12,000







 

오징어물회 4만원


모듬물회 6만원

 

전복물회, 낙지물회


계절회 전문













가는 길에 콩나물국밥 원조집 가서


한 그릇 딱 먹자는 주원 ㅋㅋㅋㅋ




전주 한옥 마을, 여수 밤바다도 


얘기하고








그렇게 여러 곳 여행하고


집에 갈 수 있을까 묻는 윤경이 




내일 아침에 시그널 하우스


도착할 거라는 주원



두 사람은 새벽 내내 차를 타고


서울로 돌아왔다

 



고된 일정이어서 윤경은 감기에 걸렸고 



이 때의 작은 오해로


두 사람이 멀어지게 된다







 







밥 시켜줄까? 


묻는 주원



누군가 맛집 데이트를 묻거든


서주원을 바라보라








마주보고 웃는 둘의 모습으로 마무리!



사랑스러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