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 시그널 마지막회


함께 나들이에 나선 서지혜와 서주원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까?





 임창정의 소주한잔 청담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15

청담동 121-24

070-8800-0326




네가 생각했을 때 윤경 님은

어디로 마음이 향하고 있는 거 같니?



답정너인가요 

배윤경이 새벽부터 일어나 

카레이서 서주원을 응원하러 영암까지 갔는데

왜 마음을 안 알아주는지


배윤경 & 서주원 영암 F1 경기장 데이트



배윤경 & 서주원 목포 횟집 본전회수산 데이트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영암까지 가


멋진 서지혜!




고민 상담이냐고 물어보니


그건 아니라는 ㅋㅋㅋㅋ 그냥 속마음 얘기인가?









영화배우 임창정이 출연한 작품으로


꾸며진 소주한잔 인테리어


시실리 2km, 공모자들, 청담보살 등





나는 다른 사람에 대해서 묻는 거야



본인 마음에 확신이 있다면


다른 이들 마음은 궁금하지 않을텐데 





노래 제목이자 술집 이름인 소주한잔


어울리는 소주











[소주한잔 메뉴 & 안주]


마늘 족발, 치즈 불닭 


차돌, 관자, 묵은지 삼합 등





괜찮냐고 물어보며


물 더 마시라는 서지혜 ㅋㅋㅋㅋ


서주원 얼굴 왤케 빨개 





투샷으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