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그널 하우스 마지막 입주자인 장미 




운동 마니아인 장미 제안으로



크로스핏 짐으로 더블 데이트를 떠난




김장미 & 김도균



송다은 & 정재호















컨테이너 느낌의 간판이 눈에 띄는 여긴 어디?





리복 크로스핏 마루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36 B1



서울 종로구 동숭동 1-57











02-747-3219









하트 시그널2 협찬사였던 리복 Reebok



리복에서 운영하는 헬스클럽




깨알 영주 ㅎㅎㅎ 















장미는 아침에 현우와 함께 조깅




시그널 하우스에서 요가, 홈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운동을 생활화하는 장미의 멋진 모습





다른 입주자들 운동 강습도 해주고 ㅋㅋㅋㅋ 




그런 장미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휘트니스 데이트 코스!












                           



운동에 매진하는 남자의 모습









편한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재호 & 도균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에서


맥도날드 건물 뒤편


피쉬앤그릴 지하 1층















운동하는 남자를 보고 저런건 못한다는 재호 ㅋㅋㅋ




코치님은 처음에는 저렇게 무거운 건 안 든다고 얘기중









데이트 코스로 정말 좋은



커플 더블 운동 데이트




사랑하는 사람과 건강도 지키는 유익한 시간










다은 & 장미도 등장!



운동에서 중요한 건 역시 뭐니뭐니해도 워밍업



운동하기 전 마사지를 할 예정












마사지 강도는 본인이 알아서~



보여주기 위한 몸이 아닌



실질적인 몸을 만드는 크로스핏















마사지하는 재호





운영 시간



평일 


6 AM ~ 10 : 30 PM



토요일 


정오 ~ 5 PM








준비 운동을 끝내고 



본격적인 커플 운동 시작!








리복 크로스핏 Crossfit 마루 공식 홈피가 궁금하다면?


(바로가기)








소원권을 내기로 건 핱시 입주자들









예상대로 장미 & 도균 한 팀



다은 & 재호가 한 팀




코치님이 팀은 어떻게 나눠야 하냐고 물어보니까



재호가 보시면 아실거라고 ㅋㅋㅋㅋ








다은이 오자마자 자기 옆에 서라고 말한 재호 ㅋㅋㅋㅋ



직진남은 어디서든 열일 bbb








게임하고 나서 


인생 그렇게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는 재호 ㅋㅋㅋㅋ 









세상 다정한 다은 & 재호









장난치고 해맑게 웃는 재호



다은 & 재호는 이미 커플~














커플 줄넘기하는 장미 & 도균









체력단련에 좋은 줄넘기












함께 웃는 귀요미 커플



다재커플








운동 데이트로 장미 & 도균은 더 가까워졌을까?









이제 하트 시그널 중반부!



서로의 마음은 누굴 향해 있을까?















메기 장미의 입주 전까지



현주만 바라봤던 김도균




김도균의 마음은 계속 될까?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인



시그널 하우스의 러브 라인! 








다은만을 바라봤던



정재호의 평화도 계속 될까?



















훈남 한의사 도균으로 마무리~



실물과 가까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