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 시그널 남자들의 속마음토크!



이규빈 김도균 정재호 김현우



네 명의 입주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저녁 8시


사람들로 붐비는 서울 광화문




이들이 찾은 곳은?














제일 먼저 도착한 도균 & 규빈








광화문고기집




고깃집 이름이 '광화문고기집' 이다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11



내수동 4 1층 광화문고기집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1번출구

서울지방경찰서 방면으로 도보 1분



02-722-9536







배고프다며 고기 주문하는 남자들










운영 시간



평일  11 : 30 AM ~ 11 PM



토요일  5 PM ~ 11 PM



법정 공휴일 휴무









삼겹살 두 개


목살 하나


덧살 하나 주문!










국내산 ( 1인분, 180g )



저녁식사



삼겹본살 13,000 원


갈비살 + 삼겹살을 동시에


큼직하고 두툼해서 든든한 고기





목살 13,000 원


부드러운 육질에 담백한 맛











등심덧살  15,000 원


씹을수록 감칠맛 나는 특별한 고기








된장찌개 추가!





광화문 된장찌개  6,000 원


차돌박이, 시골 된장, 제철 야채가 들어간


시원하고 깊은 국물맛











통돼지 김치찌개  6,000 원


두툼한 고기가 듬뿍


라면사리 제공





명란 순두부계란탕  5,000 원


오래 끓은 육수의 개운한 맛





추억의 도시락  3,000 원


김치, 계란, 특제 명란 소스가 들어간


네모 도시락












고기 굽는 규빈



녹차잎에 강황이 들어가 건강에 좋은 고기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








데이트를 고깃집에서 하면



고기 잘 구워줄 수 있다는 연하남 규빈












위치 기억해서 여기 다시 오라는 도균








1층 0표 브라더스



하트 시그널에서 우정을 쌓은 두 사람 ㅎㅎㅎㅎ










왜 0표일까 얘기하는 중








도균을 좋게 본다는 규빈



그 말을 들은 도균의 반응은?









나한테 문자 보내 규빈아 ㅋㅋㅋㅋ




규빈이 첫인상이 좋았다고 했던 도균


서로 잘 맞는 스타일인듯












초반에 낯가리느라 

특별한 액션을 취하지 못했던 도균







여성 앞에서 긴장해 


굳는 것도 있다고 말하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줘야 할텐데















하트 시그널2 인기남 메기 김현우 등장!




규빈, 도균이 마음에 두고 있던 여성들이



모두 현우에게 마음이 향하던 상황




현우 옷 예쁘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ㅋㅋㅋㅋ



현우가 데이트 때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하고








벌컥 벌컥 술 마시는 도균



소주  4,000 원

한라산  5,000 원

맥주  4,000 원

클라우드  5,000 원






 

목살이 맛있는 현우




별미 안주



왕꼬막무침  15,000 원


명태회무침  15,000 원









하트 시그널 첫 공식 데이트인


크리스마스 이후라



어느 정도 호감있는 상대가 정해진 상황










규빈이는 영주와 보낸 크리스마스가 좋았다고 언급





영주 & 규빈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궁금하다면?



1. 삼청동 퓨전 한식 복정식당 데이트 (바로가기)



2. 삼청동/북촌 재즈바 라끌레 데이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영주 & 규빈




다은 & 재호, 도균


장미 입주 전이라 다은이 데이트 기회 두 번










1. 송다은 & 정재호 을왕리 데이트 알고싶다면? (바로가기)



2. 송다은 & 김도균 경복궁 서교점 한우 데이트 (바로가기)





현주 & 현우



1. 임현주 & 김현우 애프터눈티 트리아농 데이트 (바로가기)



2. 홍대 VR 카페 데이트 (바로가기)



3. 대만식 다이닝바 바오 27 데이트 (바로가기)









퇴근 후 마지막으로 도착한 재호



오는데 힘들었던





다은에게 일편단심을 표현한 재호는



초반에 다은이 좋은건지



아니면 데이트가 즐거워서 좋게 생각하는건지 헷갈렸는데










알고보니 둘 다 좋았다고








고기 굽느라 고생한 규빈 컷으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