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미산 드라이브를 마치고



서주원의 단골 포장마차에 간 두 사람!




다슬기칼국수가 유명한



 산꼭대기 맛집은 어디?











첫 데이트를 함께 한



배윤경과 연하남 서주원




카레이서라는 직업답게 



자신의 단골 드라이브 코스에 갔다
















   선어치고개집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에 자리한



자연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포장마차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90


가일리 413



010-5320-2062










감자전 12,000 원




하트시그널1 방송이 나간 후 



멀리 지방에서도, 외국에서도 찾아왔다는 맛집





시즌2 방송 전 스페셜방송 D-7에서



다함께 찾아가기도 했다
















[선어치고개집 메뉴]



감자전, 김치전, 해물파전, 더덕전, 호박부추전



바지락 칼국수, 다슬기 칼국수, 냄비 라면, 냄비 우동,



잔치 국수, 열무 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원두 커피, 미숫가루, 생강차, 솔잎차, 유자차 등
















다슬기 칼국수 8,000 원




따끈한 국물이 일품




[영업시간]



매일 10 AM ~ 10 PM









포장마차에 처음 와 본 다는 윤경




썸의 성지로 거듭난 이 곳















매너있게 레이디 퍼스트



문 열어주는 주원










주인 아저씨와 인사 나누는 주원




겨울에 일이 많아서 못 왔다고 얘기 중




썸 탈 때 자신의 단골 가게에 가는 것도 좋은 방법!
















오늘도 언제나처럼 다슬기 칼국수!




후에 윤경은 여성 입주자들과 대화에서



연하남 주원과의 데이트가 정말 즐거웠다고 언급한다










잔치국수, 다슬기 칼국수, 김치전, 감자전 주문!




구단주 다운 주문 스케일 ㅋㅋㅋㅋ










서주원은 배윤경과의 다음 데이트에서도



배고프다면 둘이 5인분 먹자고 제안!





목포에서 다금바리 먹으면서도 



가다가 밥 또 먹을 거니까 조금만 먹으라고 ㅋㅋㅋㅋ










귀한 고로쇠 물 주시는 주인 아저씨










위장을 청소하는 물









선어치고개집이 자신의 아지트라는 주원




카레이서 특성상 지방에도 자주 다녀서



곳곳에 맛집과 핫플레이스를 알고 있는 서주원















잔치국수 5,000 원













여기서 잔치국수는 처음 먹어보는 주원




이 날 주원은 시그널 하우스에서



마음에 드는 남자가 누구냐고 돌직구로 물어봤다 ㅋㅋㅋㅋ




첫 데이트인데.... ㅋㅋㅋㅋ




역시 카레이서 + 연하남의 패기!










꼬박꼬박 존댓말하는 연하남 주원에게



말 놓으라는 윤경과




좀 더 시간이 지나면 말 편하게 하겠다는 주원




호칭은 '윤경님' ㅎㅎㅎㅎ



세린이게도 '세린님'




누나라고는 한 번도 안함 ㅋㅋㅋㅋ 왜지?















분위기있는 바깥 풍경




서울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근교 드라이브만의 매력










1년 후 다시 찾았을 때



김치전 야무지게 먹는 서주원 ㅋㅋㅋㅋ











알콩달콩 귀여웠던 두 사람의 투샷으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