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규빈과 함께 0표 클럽 남자였던 


도균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준 영주!




두 사람이 함께 옷 쇼핑을 떠났다 













오후 3시


오영주 & 김도균 쇼핑




도균은 하트 시그널 초기에 


불편한 청바지를 입고 잠이 들었는데 


그 이유는?











집에서 입던 그야말로 잠옷을 가져와서



예쁜 옷을 가져올걸 후회했다고 




그래서인지 옷을 사기로 하고


영주는 옷 골라 주러 함께 출발!









   루이스 클럽   


신사 가로수길점





남성 패션 편집샵 



www.louisclub.com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8길 20



02-512-7523







피팅하고 나온 도균


괜찮다고 말해주는 영주












시그널 하우스에서 


편하게 입을 옷 고르는 중 




남성 패션 편집샵이라는 이름에 맞게



남성용 의류, 가방, 신발,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 판매













꼼꼼하게 도균에게 


어울릴 옷 골라주는 영주 







피팅룸 앞에서 대기중 ㅎㅎㅎ







디자인이 화려한 상의를 입고


부끄러운 도균 ㅋㅋㅋㅋ 










너무하다는 도균 ㅋㅋㅋㅋ



뒤에 태그 달랑달랑 ~







패턴이 아래에만 있는 상의로 다시 도전!











거울 앞에 서서 옷 살펴보는 도균







이 니트 위에 아까 산 코트 


매치해보라고 조언하는 영주



스타일리스트 역할 제대로 bbb







더 마음에 드는 옷 발견 







뿌듯한 영주











한 가득 옷 쇼핑한 도균 ㅋㅋㅋㅋ 







드디어 쇼핑 끝?











새로 산 옷 잘 어울리는지 보자는 영주 말에



포즈 취하는 도균 ㅋㅋㅋㅋㅋ 








멘토 & 멘티를 넘어


스타일리스트 역할까지 한 영주




옷 잘 샀다고 칭찬하는 영주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