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 시그널 첫 공식 데이트인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 두 사람!




마지막으로 간 곳은 어딜까?
















2017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임현주 & 김현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애프터눈티 카페, VR 카페를 거쳐



어디론가 걸어가는 두 사람











이제 꼬르륵 소리 안 나?



현우가 배고프다고 했나보다 ㅋㅋㅋㅋ
















차가 오자 현주를 슬쩍 보호해주는 현우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데이트 장소에 도착!















언덕을 올라가면 나타나는 이 곳은?
























조용한 길목에 자리한 깔끔한 외관











문 잡고 열어주는 매너남 현우 

















   바오 27   


BAO 27




대만식 다이닝 바



레스토랑 & 펍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32

한강진역 3번 출구 인근



02-6052-4354










코트 걸어주는 남자



매너남 김현우

















8명이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




그리고 4인용 테이블이 하나 더 있다





작은 공간이지만 



그만큼 서로에게 더 집중할 수 있는! 










현우도 처음 온 곳 ㅎㅎㅎㅎ



현주 앙고라 니트 잘 어울린다 





영업 시간


6 PM ~ 자정



일요일 휴무

















오픈 키친으로 



내가 먹을 요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지켜 볼 수 있다






바오27 


대표 메뉴




중국식 버거 = 바오 








1.    Pork Bao



2.    Shrimp Bao




12,000 원

















화이트 와인을 추천받아서 주문!

















와인에 비친 현우 모습



느낌있는 장면




와인, 맥주, 위스키, 탄산 음료가 있다










방울 토마토 샐러드



16,000 원











오늘의 파스타



22,000 원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기 때문에



제철 음식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










제주 흑돼지와 흙당근 퓌




30,000 원










사장님과 얘기 나누는 현우





















중요한 날이라 



친한 동생한테 물어봐서 찾아왔다는 현우 





현주 기분 좋겠다 ㅎㅎㅎ




오늘 크리스마스 데이트 = 중요한 날 















현주 & 현우 



투샷으로 마무리!

댓글